강릉 숨은 맛집 # 진막국수 google-site-verification: google84644ec185fb2ae9.html img { max-width: 100%; display: block; .items { display: flex; justify-content: space-between;

여행#맛집

강릉 숨은 맛집 # 진막국수

이세상 저편에 바람처럼 2021. 9. 6. 13:43

강릉 숨은 맛집 # 진 막국수

 

 

 

사진첩을 뒤지다 잊어버렸던 막국수 사진이 있어

 

포스팅을 해봅니다. 강릉을 돌아다니다 조그마한

 

동네 귀퉁이에 있는 막국수 간판을 보고 들어간 식당인데

 

정말 막국수가 맛있었습니다.

 

 

 

 

 

 

 

가게 내부에는 현지인 분들 몇 분만 식사를 하고 계셔서

 

왠지 숨은 맛집이 아닐까 했는데 진정 맛집이었네요.

 

수육과 닭볶음탕이 있는 걸 보니 저녁에는 술손님들의

 

사랑방 같은 곳이 아닐까 합니다.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를 주문해봅니다.

 

 

 

 

 

 

 

 

막국수의 양이 곱빼기보다 더 많습니다 ㅎㅎ

 

새콤달콤한 비빔 막국수!!!

 

강릉에 오면 동해막국수를 많이 들리지만

 

이곳은 정말 맛나고 시골인심이 듬뿍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물막국수도 시원하고 육수가 너무 맛있습니다!!

 

 

 

 

 

 

작고 아담한 식당이지만 오래간만에 정말 맛난 막국수를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다음 강릉 나들이에 잊고 있었던 진식당을 꼭 들려야겠습니다.

 

 

지나는 길에 들린 가게라 위치도 정확하지 않지만 네이놈에 

 

나온 걸 보면 이 집이 맞을 거 같네요 ㅎㅎ

 

 

 


 

진 막국수